☀️

온봄의원이야기

우리는 아프면 병원에 갑니다. 가벼운 증상들은 병원에서 치료 받고 처방받은 약을 먹는 것만으로 쉽게 좋아집니다. 하지만 증상이 없어졌다고 병이 다 나은 것일까요?
우리의 몸을 항아리로 비유한다면 물이 새는 구멍이 하나씩 생길때마다 우리는 급하게 작은 구멍만을 메우고 있는 건 아닐까요?
온봄의원은 환자분들에게 여러가지 기능의학 검사를 통해 질환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현재의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근본적인 방법을 제안하며 실행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몸이 스스로 병에 대응할 수 있는 '튼튼한 몸'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온봄의원의 목표입니다.
기존의 약을 통한 치료법 이외에 추가적인 영양소의 섭취와 환경, 생활습관부터 마음가짐까지 폭넓은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Generated image
온봄의원의 또 하나의 바램은 건강정보의 홍수 속에서 나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정보와 기준을 세워드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초중고 교육과정과 대학 수업, 취업 전후까지 엄청난 양의 공부를 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인간으로서 건강해지기 위한 지식은 어디에서도 정확하게 배운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피곤하고, 배고프고, 아픕니다.
건강에 대한 스스로의 기준을 갖지 못하면 옳지 않은 정보에 쉽게 현혹되어 많은 비용과 시간은 물론, 건강을 오히려 해치는 정보를 믿고 따르게 됩니다. 여러가지 자신의 기준을 만들어 가짜 정보에 대응하고 본인의 건강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는 힘을 키우면 됩니다.
온봄의원과 함께 여러분이 '진짜' 건강해지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봄의원은 이렇게 진료해요!

1. 나무가 아닌 숲을 보고 싶습니다!

Generated image
우리가 병원을 갔을 때 열이 나면 해열제, 콧물이 나면 콧물이 멎는 약을 줍니다. 즉 일반적인 치료는 단순히 증상을 완화시키거나 통증을 경감시키는데 국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완전히 치료가 끝일까요? 열이 나는 원인, 콧물이 나는 원인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온봄의원의 진료는 증상은 물론 그 배경을 알아내는 것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2. 이건 뭐에요?

Generated image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온봄의원의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추가되거나 바뀝니다. 이전에 없던 장비가 추가되기도 하고, 잘 사용하던 제품이 사라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이유는 미용 의학계는 물론 뷰티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 정보와 제품들의 발전 속도는 생각보다 무시무시하게 빠르기 때문입니다. 온봄의원은 내부에 전담 부서가 있어 이에 대한 정보수집과 프로그램 개선에 대한 도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새롭게 보이는 프로그램과 제품들이 있으면 한 번씩 관심 가져주세요!

3. 합리적인 맞춤 정장과 같은 프로그램

Generated image
연예인이 홍보하는 제품, 강남의 유명한 피부과가 사용하는 제품이나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제품들이 꼭 좋기만 할까요? 유명 브랜드나 보기에만 예쁜 옷이 아니라 나한테 꼭 맞는 옷이 좋은 옷 아닐까요?
온봄의원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맞춤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때 본인의 상태 파악을 위한 과정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집중하겠습니다.

4. 선생님도 먹어 봤어요? 네!!

Generated image
온봄의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내부연구진이 이미 교차테스트를 끝마쳤거나 복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 기준은 생각보다 엄격합니다.
간단한 검사장비부터 치료기기, 건강기능 식품 하나까지, 저희가 먹어보고, 사용해보고 의미있는 효과가 있는 것만을 엄선하여 제공하겠습니다.